※ 사용 중 문의가 있으신가요?
PJ KOREA 문의하기 를 클릭해주세요!
빠른 상담을 통해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지연 처리하기
1. 메뉴에서 주문관리를 클릭해주세요
2. '신규주문', '배송준비', '전체주문' 에서 상태변경을 '지연'으로 선택해주세요
※ 원하는 주문을 주문상태에 맞는 탭에 들어가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
※ 전체주문에서 '구매자명, 제품명 등'다양한 검색을 통해 하면 원하는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
※ 반품을 선택하면 설정이 자동 저장됩니다
3. 주문관리의 '지연주문'에서 지연사유와 지연종료일자를 작성하고 '내보내기'를 클릭해주세요
보류 처리하기
1. 메뉴에서 주문관리를 클릭해주세요
2. '신규주문', '배송준비', '전체주문' 에서 상태변경을 '보류'로 선택해주세요
※ 원하는 주문을 주문상태에 맞는 탭에 들어가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
※ 전체주문에서 '구매자명, 제품명 등'다양한 검색을 통해 하면 원하는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
※ 반품을 선택하면 설정이 자동 저장됩니다
3. 주문관리의 '보류관리'에서 보류사유를 작성하고 '내보내기'를 클릭해주세요
👉차후 보류 및 지연이 종료되고 다시 배송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되면?
관리 페이지(보류관리, 지연관리)에서 상태변경을 '신규주문'으로 변경하시면 다시 송장을 뽑을 수 있습니다
'솔루션 안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3️⃣ 클래임 관리 (취소, 반품, 교환) (0) | 2023.02.27 |
---|---|
2️⃣ 상품 통합 관리 (0) | 2023.02.23 |
1️⃣ 주문 및 배송 관리 (0) | 2023.02.23 |
[시작하기] 3️⃣ 쇼핑몰 연동하기 (0) | 2023.02.22 |
[시작하기] 2️⃣ 배송지 등록하기 (0) | 2023.0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