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솔루션 안내

4️⃣ 지연 및 보류 관리

※ 사용 중 문의가 있으신가요?

 PJ KOREA 문의하기 를 클릭해주세요!

빠른 상담을 통해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
지연 처리하기


1. 메뉴에서 주문관리를 클릭해주세요

 

2. '신규주문', '배송준비', '전체주문' 에서 상태변경을 '지연'으로 선택해주세요

 ※ 원하는 주문을 주문상태에 맞는 탭에 들어가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

 ※ 전체주문에서 '구매자명, 제품명 등'다양한 검색을 통해 하면  원하는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

 ※ 반품을 선택하면 설정이 자동 저장됩니다

 

3. 주문관리의 '지연주문'에서 지연사유와 지연종료일자를 작성하고 '내보내기'를 클릭해주세요

 


보류 처리하기


1. 메뉴에서 주문관리를 클릭해주세요

 

2. '신규주문', '배송준비', '전체주문' 에서 상태변경을 '보류'로 선택해주세요

 ※ 원하는 주문을 주문상태에 맞는 탭에 들어가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

 ※ 전체주문에서 '구매자명, 제품명 등'다양한 검색을 통해 하면  원하는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

 ※ 반품을 선택하면 설정이 자동 저장됩니다

 

3. 주문관리의 '보류관리'에서 보류사유를 작성하고 '내보내기'를 클릭해주세요

 

👉차후 보류 및 지연이 종료되고 다시 배송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되면?
관리 페이지(보류관리, 지연관리)에서 상태변경을 '신규주문'으로 변경하시면 다시 송장을 뽑을 수 있습니다